11월 11일 덴버에서 경기를 앞둔 정찬성선수 페이스북 라이브 내용 요약입니다.


정찬성:

-로드리게즈로 급하게 상대가 바뀌는 바람에 좀 걱정은 되지만 최선을 다할 것이다. 에드가전을 준비하느라 오펜스 레슬링은 많이 훈련하지 못했는데 뭐.. 어쨌든 상대방이 타격을 잘한다고해서 내가 그걸 피하진 않는다. 타격으로 경기를 풀어나가야 한다.

-권아솔은 좋은 선수다. 잘하기도하고, 한국에서는 나보다 유명하다. 자신을 알리는 방식이라고 생각함. 괜찮다. 멋있다.

- 입장곡은 원래 틀던 크렌베리스-좀비 를 틀고 나올것 같다. aomg노래중에 좀비보다 더 어울리는게 있으면 하려고 했는데 아마, 원래 등장곡을 쓸듯.

- 현재 컨디션좋고 감량도 문제 없다. 어깨도 괜찮음.

- 로드리게즈가 신성이긴한데 ㅋㅋㅋ ufc내 전적은 나보다 많다. 아무래도 내가 어깨부상, 공익 다녀오느라..

- 게이치팀에서 훈련했는데 , 게이치랑 스파링하진 않음. 그냥 우리 팀원들끼리만 같이 맞춰봄.

- ufc 코리안 리거가 또 나온다면 아마 코리안 탑팀에서 나올거같다. 어떤 선수인지는 말 안하겠음.

- 앞으로 1년에 2경기, 2년에 5경기를 할 계획이다. 더 자주 못하는 이유는 미국을 왔다갔다 하면서 하는게 힘들다.

캠프비용, 뭐 스케쥴부터해서 시차적응 등등...

- 아마 박재범은 vip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것.

- 포이리에랑 나중에 한번 더 싸워보고 싶다.

- 로드리게즈를 이기고 에드가랑 꼭 다시 싸우고 싶다. 준비한 게 많다.

- 로드리게즈를 이기고 바로 타이틀 받는 건 좀 어려울 것 같음.

-할로웨이 vs 오르테가는 할로웨이가 이길듯??? 할로웨이를 이길 선수가 딱히 안보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