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엘 헐와니: 오! 두호, 완전히 개간지나는데? 수트 멋지다. 좋다.


최두호: 고맙다.


아리엘: 너한테 질문할게 되게많다 원래 메인이벤트아니였는데 메인이벤트 되니까 기분이 어때?


최두호: 오랜만에하는데 메인이벤트라 기분좋다. 팬, UFC에게 더 좋은선수라는것을 보여주겠다.


아리엘: 이번 경기를 위해서 특별히 준비한게있어?


최두호: 그 전에는 이기기만해서 몰랐는데, 스완슨전에서 느낀것을 바탕으로 1년동안 더 강해졌다. 


아리엘: 저번 스완슨과의 경기는 올해의 경기였다. 그리고 2017년에는 못싸웠어. 그때 좀 좌절스러운 한해였나?


최두호: 일단 단점들을 많이 알게되서 보안하고 더 다양한 무기들을 준비하고 강해지기위해 준비했다.


아리엘 : 스완슨이랑 했던 경기 다시 몇번 봤나?


최두호: 제가 이긴건 많이보는데, 스완슨경기도 100번 봤다. 진경기는 보기 싫지만 많이봤다.


아리엘: 와우 100번이나 봤어? 왜? 보기 힘들었을텐데 왜이렇게많이봤나?


최두호: 지난경기에서는 제 단점을 찾아보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단점과 개선점을 잘 몰랐다.이번경기는 완벽하게 하기위해 많이봤다.


아리엘: 너 부상때문에 저번 경기 못나왔는데 어떻게 회복했나?


최두호: 어깨가 계속 쓰다보니 갑자기 안좋아져서, 엄청 안좋은건 아닌데 시합과의 기간이 짧은 사이에 안좋아져서, 지금은 거의다 나은상태이


아리엘: 제레미 스티븐스랑 너의 경기는 엄청 대박일거같고 팬들도 엄청나게 기대하는 매치업이다. 많은 기대를 받는것이 부담되나?


최두호: 모두 기대하는 매치라고하니 고맙고, 저도 좋은 매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경기를 올해의 경기로 만들게요.


아리엘: 케이지로 돌아와서 경기를 갖는게 그리웠나?


최두호: 격투기선수는 케이지에서 제일빛나기 때문에 얼른 빨리 돌아오고 싶었다.


아리엘: 2018년에 더 활동적일거야? 코리안 좀비처럼 군대도 가야된다고 하던데. 


최두호: 군대가기전에 시간동안에는 최선을다해서 팬들에게 인상깊은 경기를하고 다녀올거고

2년이 길지만 그래도 팬들이 저를 잊을정도의 시간은 아닙니다. 2년동안 더 강해질수있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정찬성도 2년동안 군복무 한 뒤가 더 강해진것같은데 

저도 더 강해질겁니다.


아리엘: 맥스할로웨이가 새로운 챔피언이 되고 ,조쉬 에밋은 리카르도 라마스를 꺾었고, 오르테가는 스완슨을 꺾었다. 쎈놈들많은데 새로운 잘하는 젊은놈들에 대한생각은??


최두호: 제가 이 경기를 마치고나면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할거고요, 그런 좋은 선수들이 있지만 제가 전 경기한번을졌다고해서

그런 포텐셜이 사라진게 아닙니다. 제가 1년동안 엄청 강해졌기때문에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해서 군대가기전에 타이틀전하고 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