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UFC 헤비급 선수인 브렌든 샤웁이 GSP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상당한 분노를 담아서 GSP를 비난했다. 브렌든 샤웁은 이제 해설자겸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있는데, 외모도 훤칠하고 말도 잘한다.

아무튼, GSP에 대해 흥미로운 의견을 밝혀서 가져와본다.

브렌든 샤웁 :

" 내 생각에 이건 진짜 좆같은거지.개소리야. 그래 이렇게 말하면 내가 GSP의 헤이터처럼 들릴수도있겠지. 나는 GSP의 게임플랜은 모두 비스핑에 있었지. 만약에 비스핑이 락홀드를 이기고 챔피언이 되지 않았다면? GSP는 절대 컴백하지 않았을거다. 내 생각에는 비스핑은 가장 좋은 댄스 파트너였던거지. 이런 완벽한 상황이 GSP로 하여금 미들급으로 복귀하게 한거지.

내 생각에 이건 변명하는 새끼일뿐이지. 나는 그런경기는 보기싫다. 내가 볼때 이걸 계기로 GSP는 쉬겠지. 만약에 코너맥그리거랑 슈퍼 파이트를 한다고하면 라이트급으로 몸무게를 뺄수도있고, 

GSP놈은 타이론우들리와 싸울 마음이없어, 당연히 로버트 휘테커와 싸울 욕망도없어 전혀.

야 ㅅㅂ 솔직해지자, GSP 너는 미들급에 누구와도 싸우기 싫잖아"


+ Recent posts